멜로홀릭 등장인물 줄거리

멜로홀릭 등장인물 줄거리


오늘은 OCN을 통해 방송되는 웹드라마 ‘멜로홀릭’의 등장인물과 줄거리에 대해 알아볼게요. ‘멜로홀릭’은 유노윤호(정유호)와 경수진이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는데요. 정유호는 ‘멜로홀릭’에서 어떤 사고를 통해 초능력을 갖게 된 남자입니다. 그런데 그 초능력은 다른 사람의 맨살과 닿으면 그 사람의 속마음을 볼 수 있는 능력이라고 해요. 그리고 경수진은 ‘멜로홀릭’에서 1인2역에 가까운 연기를 선보이게 되었는데요. 경수진이 연기하는 한예리에게서 방어기재를 통해 발현되는 한주리는 그녀의 다른 인격이라고 해요. 그럼 10부작으로 방송되는 웹드라마 ‘멜로홀릭’의 등장인물과 줄거리를 자세히 보겠습니다.


멜로홀릭 등장인물 줄거리


멜로홀릭 등장인물 줄거리

유은호 (정윤호) 23세 / 초능력 男

“스킨십 할 때 여친이 무슨 생각하는지 다 들린다고 상상해봐”


그 동안의 연애에 모든 것을 다 걸었었다. 하지만 돌아오는 말은 “넌 여자를 너무 몰라, 사랑은 공부가 아니야!” 이랬던 그가 여자의 속마음까지 귀신같이 알아내게 되었다. 3년 전, 묻지마 폭행 사고를 당한 이후부터! 여자의 맨 살에 손이 닿으면 속마음을 파악할 수 있는 초능력이 생긴 이후 겉과 속이 다른 여자를 믿을 수 없게 된 은호. 매력적인 외모와 세심한 성격으로 복학 후 여성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지만 지인들의 사랑을 이어줄 뿐 절대 연애를 하지 않는 그의 이상형은 '네 가지가 없는 여자', 가식 없고, 내숭 없고, 거짓말 안 하고 예측 불가능한, 한마디로 영혼까지 반할 수 있는 여자! 세상에 이런 여자는 없을 거라는 예측과는 달리, 겉과 속이 같은 유일한 여자, 예리가 눈앞에 나타났다. "한번만 만져보자" 점점 그녀에게 빠져드는 은호. 그런데, 가끔 그녀의 모습이 내가 알던 그녀가 아닌 것 같다?



멜로홀릭 등장인물 줄거리

한예리 (경수진) 22세 / 두 얼굴 女 

“내 안에 미친년이 있거든요? 조심해 주실래요?”


예쁘장한 미모와 시원한 성격으로 남자들에게 한 인기 할 것 같지만, 실상은 남자들과 눈도 마주치지 않는 철벽녀. 연애가 싫어서 그러냐고? 사실, 사람들 앞에서 고백을 받거나 흥분하면 내면에 숨어 있던 이중인격이 튀어나오는 엄청난 비밀이 있다! 고 2때였던가..? 같은 학교 남학생에게 공개 고백을 받은 이후부터 자고 일어나면 없던 물건들이 생기거나 외출복을 입고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단순한 몽유병인 줄 알았는데, 아무래도 내 내면에 또 다른 누군가가 있는 것 같다! 앞으로 죽을 때까지 연애 같은 건 절대 못 할 줄 알았는데.. 그런 예리에게도 첫사랑이 찾아온다. 하지만 진심을 다해 사랑했던 남자친구까지 연기처럼 사라지면서, 그녀는 마음을 꽁꽁 닫아버린다. 그러던 어느 날, 예리에게 한 녀석이 공개 고백을 시도하면서, 또 한 번 내면의 이중인격이 튀어나올 위기에 처하는데! "너 도대체 정체가 뭐야?" 서둘러 자리를 피하려는 예리를 붙잡는 남자. 그 날 이후로 계속 자신의 앞에 나타나 예리를 관찰하며 관심을 표하는 은호의 모습에, 예리는 흔들리는 마음을 붙잡고 마지막 경고장을 날린다. "나랑 사귀면 다치거나 재수 없는 일이 생겨, 그래도 괜찮아?"



멜로홀릭 등장인물 줄거리

한주리 (경수진) 22세 / 두 얼굴 女 

"예리랑 할 때가 좋아? 주리랑 할 때가 좋아?“


예리가 공개적으로 사랑 고백을 받으면 튀어 나오는 예리의 또 다른 인격. 같은 여자가 봐도 가슴이 두근거릴 정도로 매력이 넘치는 페로몬 덩어리. 즉흥적이고 순간의 감정에 충실한 '히피형' 타입으로, 특기는 '남자 꼬시기' 취미도 '남자 꼬시기' 기타 사항도 '남자 꼬시기'! 어릴 적 겪은 어떤 사건(?)으로 인해 트라우마가 생긴 예리. 그날 이후 예리는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주리'라는 또 하나의 인격을 만들어냈다. 한마디로 주리는 예리의 '방어막'인 셈. 주리는 예리를 지켜줄 수 있는 건 자신뿐이라는 생각에 그 동안 예리를 위험(?)에 처하게 하는 남자들을 치명적인 매력으로 꼬신 뒤 사정없이 밟아버렸다. 그런데.. 예리가 또 누구에게 고백을 받은 것 같다. 다만, 다른 남자들과는 달리 주리의 존재를 단 번에 알아차리는 이 녀석. 내 이름을 불러주는 유일한 이 남자의 마음이 궁금해진다.



멜로홀릭 등장인물 줄거리

김주승 (최대철) 31세 / 은호의 의형제, 심리학과 교수

"오는 여자는 안 막고, 가는 여자는 두 번 정도 붙잡고 보는거야“


유일하게 은호의 비밀을 아는 대학 심리학과 교수. 늘 양다리 세 다리도 아닌 문어발식 연애를 하는 자유로운 영혼 은호의 신비한 능력을 아는 유일한 사람으로, 한예리의 도강 사건을 계기로 은호와 예리의 썸을 목격하며 자연스럽게 주리의 정체도 알게 된다.


멜로홀릭 등장인물 줄거리

김민정 (안솔빈) 18세 / 웹소설을 좋아하는 김주승의 늦둥이 여동생

"나 남자 생겼어. 누구냐면... 오빠 너 말구... 다른 오빠!"


주승이 키웠다 해도 과언이 아닌 늦둥이 여동생. 고등학교 졸업과 동시에 은호와 결혼을 하겠다던 그녀의 희망과는 달리, 은호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면서 하늘이 무너지는 듯 했던 민정. 그런 그녀에게 갑자기 찾아온 또 다른 사랑, 소설 속에서 튀어나온 듯 매력적인 그 오빠의 자태에 민정은 새로운 사랑에 푹 빠지게 된다.



멜로홀릭 등장인물 줄거리

이유식 (한재석)

여진의 남친이자 은호의 과후배.


멜로홀릭 등장인물 줄거리

주여진 (고민시) 22세 / 정 넘치는 예리의 금사빠 친구

"그 애가 또 튀어나오면 어떻게 하려고 그래!"


주리의 정체를 알고 있는 예리의 절친. 사랑하면 자신의 모든 것을 내보이는 캔디형 순정파로, 예리가 곤혹을 치를 때마다 구원의 손길을 내 주는 가족보다 더 가까운 사이이다. 하지만 그녀도 주리가 나타나면 속수무책! 그토록 예리에게 조심하라고 일렀건만 예리와 은호의 관계가 깊어지며 또 주리가 나타나자 골치 아파한다.


김선호

예리의 구 남친. 소설가 지망생으로, 3년 전 불현듯 잠적했다.


멜로홀릭 등장인물 줄거리

유병철 (김민규)

한주리를 짝사랑하는 짝사랑남.


멜로홀릭 등장인물 줄거리

책방남자 (한주완)

유은호의 집 앞 책방을 운영하는 소설가.

우연한 기회로 민정을 위험에서 구해주며 민정과 가까워지게 된다.



멜로홀릭 등장인물 줄거리

김순경 (이유준)

3년 전 발생한 '퍽치기 사건'으로 유은호와 알고 지내는 순경


? (의문의 인물)

정체불명의 존재.

언젠가부터 은호와 예리의 주변을 맴돌기 시작한다.


오늘은 OCN 웹드라마 ‘멜로홀릭’의 등장인물과 줄거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