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깝스 김선호 몇부작

투깝스 김선호 몇부작


오늘은 ‘20세기 소년소녀’ 후속으로 11월 27일부터 방송되는 MBC월화드라마 ‘투깝스’에 출연하는 김선호에 대해 알아볼게요. ‘투깝스’에 주연급으로 캐스팅된 김선호는 최근 ‘최강 배달꾼’에 등장해 얼굴을 알렸는데요. 김선호는 ‘투깝스’에 출연을 확정 짓기 이전부터 연극계의 아이돌로 불리며 대학로에서 상당한 인기를 끌던 연극배우입니다. 현재 김선호의 팬카페 회원들은 ‘선호하다’라는 말로 기분 좋고 상쾌한 상황을 표현한다고 합니다. 그럼 김선호가 ‘투깝스’에서 어떤 등장인물로 출연하는지 자세히 알아보기에 앞서 드라마가 몇부작인지 확인해 볼게요. ‘투깝스’는 32부작으로 방송됩니다. 요즘 드라마는 하루에 2편씩 16일분으로 편성하는 것이 추세인 듯합니다. 그래서인지 ‘투깝스’도 32부작으로 16일 분량으로 방송됩니다. 


투깝스 김선호 공수창 몇부작


‘투깝스’에서 김선호는 ‘공수창’이라는 등장인물을 연기해요. ‘투깝스’는 뺀질한 사기꾼 공수창(김선호)의 영혼이 무단으로 침입한 정의로운 강력계 형사 차동탁(조정석)과 까칠하고 발랄한 사회부 기자 송지안(혜리)이 사건을 수사하는 판타지물입니다. 그중에서 김선호는 천부적인 말솜씨와 빠른 두뇌회전에 누가 봐도 호남형의 외모까지 지닌 사기꾼을 연기합니다.



0123456789

투깝스 김선호 공수창 몇부작


‘투깝스’의 김선호가 연기하는 공수창은 타고난 외모와 기술로 사람들의 마음을 훔쳐내는 사기꾼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언제나 정해진 목표를 완벽하게 속여 넘기고 해맑은 미소로 지어보이면 그가 정말 사기꾼인지 잊게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타고난 능청과 유들유들한 성격이 공수창의 매력이라 하네요.



01234567


‘투깝스’에서 김선호는 살인범이라는 누명을 쓰고 정의로운 형사 조정석에게 검거되어 이송되는 줄거리가 나옵니다. 그런데 의문의 공격을 받게 되고 정신을 잃게 됩니다. 정신을 차려보니 김선호는 너무 놀라운 상황을 접하게 됩니다. 조정석의 몸에 자신의 영혼이 빙의되어 들어가 있는 것입니다. 바로 육체이탈자가 된 것입니다.



0123456789

투깝스 김선호 공수창 몇부작


‘투깝스’에서 김선호는 누명을 쓰는 것도 모자라서 평소 상극으로 지내던 앙숙 조정석의 몸에 영혼이 들어가게 되는 것이지요. 그래서 육체이탈자가 된 김선호는 조정석과 원치 않는 인연으로 얽히고설켜 사사건건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이게 된다고 합니다.



01234567

투깝스 김선호 공수창 몇부작


‘투깝스’는 김선호의 영혼이 조정석의 몸에 빙의가 되는 설정인데, 그렇다고 두 개의 영혼이 계속 하나의 몸에 들어있어야만 하는 것은 아닙니다. 바로 뒤엉킨 인연을 풀게 되면 빙의도 풀린다고 합니다. 그런데 엉킨 인연을 푸는 데는 기한이 있습니다. 딱 49일! 그래서 두 사람은 19일 동안 자신들의 뒤엉킨 인연을 풀어내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유쾌한 웃음과 감동으로 성숙해진다고 하네요.




투깝스 김선호 공수창 몇부작


김선호가 주연으로 출연하게 된 ‘투깝스’는 2016년 ‘미니시리즈 경력 작가 극본 공모전’에서 우수작을 받은 변상순 작가의 입봉작입니다. 신인작가의 참신한 소재와 창의적인 줄거리에 김선호의 신선함이 더해지면 큰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판단에서 제작진은 공수창이라는 등장인물로 김선호를 캐스팅했다는 후문입니다.




투깝스 김선호 공수창 몇부작


이번 ‘투깝스’에 주연으로 출연하는 김선호는 서울예대 출신이며 연극계에서 탄탄한 내공을 쌓은 실력 있는 연기자입니다. 그동안 김선호는 ‘김과장’을 통해 드라마 시스템을 경험하고 ‘최강배달꾼’으로 얼굴을 제대로 알렸습니다. 그가 전작에서 보여준 유쾌하고 신선한 모습은 ‘투깝스’의 해맑은 사기꾼 공수창 역에 딱 맞는 옷이라 생각합니다.




0123456

투깝스 김선호 공수창 몇부작


‘투깝스’는 김선호에게 주연급 연기자로 자리를 굳힐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되었는데요. 연극계의 아이돌로 불리는 김선호는 연기력뿐 아니라 신선한 외모 덕분에 이미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김선호가 출연한 연극은 상당히 많은데요. 출연했던 작품마다 찬사를 받을 정도로 극에 녹아드는 기술과 재치가 뛰어난 배우라고 합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김선호가 이번 ‘투깝스’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까요. 환한 웃음으로 사람의 마음을 훔치는 공수창을 연기라는 김선호를 ‘투깝스’의 첫 방송인 11월 27일에 만나보겠습니다.


‘투깝스’의 김선호를 응원하신다면 아래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